loading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4종 미리보기, 이벤트 1+1행사

by 하니상큼 2020. 11. 2.
반응형

스타벅스 다이어리 시즌이 왔습니다.

 

 

저는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2015년도에 딱 한 번 써봤는데요.

 

그 이후로는 스타벅스에 잘 안 가서

생각도 안 하고 있었는데

이 전 포스팅에 올린 것처럼

(안 보신 분들은 요기 링크 클릭하시고 보고 오셔요~!!)

medifresh.tistory.com/10?category=848812

 

디카페인 커피 추출 방식 feat. 스타벅스 디카페인

이전 근무지에 출근할 때, 지하철 혼잡시간을 피하기 위해 30분 이상을 일찍 출근했습니다. 마침 지하철역을 나가면 바로 스타벅스가 있어서, 그곳에서 여유롭게 아침시간을 조금 보내다가 출근

medifresh.tistory.com

요즘에는 스벅에 자주 방문하고 있어서

다이어리 한번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올해는 다이어리와 크로스백 행사를 하는데,

저는 크로스백은 관심이 없어서

다이어리 위주로 살펴보겠습니다.

 

 

다이어리 종류가 많네요..ㅎㅎ

예전에는 색상만 달랐었는데,

많이 바뀐 것 같습니다.

 

올해는 몰스킨 디자인인가 봐요.

 

하나씩 살펴볼게요.

 

1. 노트키퍼/아르마니-weekly -증정용

(프리퀀시로 증정만 되고 판매는 되지 않아요.)

 

 

아르마니와 콜라보하여

아르마니 옷에 사용되는 원단으로 커버를 만들었어요.

그래서 커버 색상은 랜덤이라고 합니다.

 

 

앞부분에 먼슬리 달력이 있고

위클리 계획 세울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일반 다이어리와 다르게 세로 섹션으로 되어있네요.

그리고 inspiration thoughts, 모눈종이로 프리 노트할 수 있게 해 주었어요.

 

노트키퍼는

위클리와 프리노트가 핵심인 것 같아요.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마다 inspiration thoughts에

적어 놓을 수 있게 해 놓았어요.

스타벅스 미니 포켓도 구성에 포함됩니다.

 

저는 주로 위클리로 다이어리 쓰고

아이디어 생각날 때마다

위클리 다이어리 한쪽 구석에 썼었는데

노트키퍼 내부 짜임새는 딱 제 스타일이네요~~!

 

그래 너로 정했어~~!!

PICK해줄께~~!!^^

 

2. 루틴다이어리/미니-daily-증정용/판매용

(프리퀀시로 증정도 되고 32,500원으로 판매도 됩니다.)

 

 

다른 다이어리보다

사이즈가 조금 작고

하얀색에 초록 동그라미가 있고

두껍습니다.

 

구성은 다음과 같이 먼슬리. 데일리, 프리 노트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스타벅스 미니 포켓도 구성되어 있습니다.

 

 

루틴다이어리의 핵심은 데일리와 루틴 잡기 같습니다.

심플하고 작아서 데일리로 루틴 잡고 기록하기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저의 세컨 초이스입니다. ㅎㅎ

 

 

3. 스탠딩 스케쥴러/화이트-weekly -증정용

(프리퀀시로 증정만 되고 판매는 되지 않아요.)

기존 다이어리와 가장 차별화된 다이어리 같습니다.

세워서 달력처럼 놓고 볼 수 있어요.

 

사무실에서 세워놓고 달력처럼 사용하시면서 스케줄 체크하시는 분들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다른 다이어리들에는 미니포켓이 증정되는데 이 스케쥴러에는 미니 계산기가 증정됩니다.

건전지 없이 조명으로만 작동된다니 신기하네요.

그리고 예쁜 모양자도 같이 증정돼요...

 

증정품만 보면 스탠딩 스케줄러 갖고 싶지만...

안에 구성이 제 스타일이 아니라서 저는 스킵하려구요 ^^

 

4. 핸디스케쥴러/그린-daily-증정용/판매용

(프리퀀시로 증정도 되고 32,500원으로 판매도 됩니다.)

 

 

스타벅스를 대표하는 색상이죠.

초록 초록합니다.

딱 봐도 '이건 스타벅스다!'

할 만한 디자인입니다.

 

구성은 기본 데일리 구성입니다.

 

특이할 만한 점은

회의기록 같은 것을 할 수 있게

meeting minutes가 있어요.

 

업무상 미팅 많으신 분들

유용하게 활용하실 것 같습니다.

 

 

핸디 스케쥴러에도 미니포켓이 증정됩니다. 

 

지금까지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4종을 알아봤습니다.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호불호가 나뉘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별로 4가지 종류이고

색상은 노트키퍼(색상 랜덤 증정) 제외하고는

정해진 하양이, 초록이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보기에는 다이어리도

데일리 위주, 위클리 위주로

크게 2종류씩 나눠서 살펴볼 수 있고,

 

아르마니와 콜라보한 점도 나쁘지 않았고,

디자인도 그냥 심플하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맘 같아서는

위클리 하나, 데일리 하나

이렇게 픽하고 싶네요.ㅎㅎ

 

11월 5일까지는 

프리퀀시로 다이어리 받으시는 분들은 

루틴다이어리나, 핸디스케쥴러 중

하나를 더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1+1입니다.

 

가능하신 분들은 서두르셔서

마음에 드는 다이어리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